카테고리

파이버넷

마이쇼핑 장바구니


자주하는질문

제목 [A/S] 받은 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.

평점 : 0점  

작성자 : 파이버넷 (ip:)

작성일 : 2013-11-30

조회 : 1020

추천 : 추천

내용

파이버넷의 A/S정책은 제품이 자재일 경우와 장비일 경우로 나누어집니다.

 

1. 자재일 경우

  - 제품 시공 중에 생긴 과실에 의한 고장일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유상수리이며, 1:1 제품교환 처리가 됩니다.

    (수리비 및 택배비 - 고객님 부담)

  - 기본적으로 제품 출고시에는 제품검사를 하지만, 배송 과정 및 제품 자체가 불량이 있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1:1 제품교환 처리가 됩니다.

  - 일부 자재의 경우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입고 & 수리 후 출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. 반드시 고객센터로 미리 문의주십시요.

 

2. 장비일 경우

  - 장비일 경우 일단 입고 후 제품상태를 보고 제품교환 여부를 말씀드립니다.

  - 일부 제품의 경우 수입품인 경우도 있는 관계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. 보내기 전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요.

 

 

첨부파일 :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